Antiquarian Study@ tabletopaudio.com

 

 2. Life를 Good하게 만들어주지만 광고를 하지 않아 아무도 모르는 희귀한폰

 

 

핸드폰을 집어들자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발신자의 이름에는 카즈윈이라는 이름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전화는 당신이 망설이는 사이 제멋대로 연결되어 어떤 남자의 얼굴을 띄워올립니다.

가벼운 차림새의 남자가 책상에 기대어 머리를 쓸어올리던중 문득 카메라쪽을 보며 아.. 하는 낮은 음성을 냅니다.

 

 

 

??? : 안녕.....

 

 

 

 

 

 

 

(* 행동 선택지)

(아래와 같이 [인사를 한다]/ [가만히 있는다] 같은 상반된 행동 중 한쪽 지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만 열람하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당신이 머뭇거리며 똑같이 인사하자 남자는 나른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대답합니다.

C : 그래.. 잘 연결된 것 같네.. 나는.. 헤루인의 카즈윈. 네 안내를 도와줄 사람이야. 네비게이터라고 생각하면 될거야.

 


 

 

 

더보기

 

 

당신이 말없이 화면을 응시하자 남자도 가만히 당신을 응시해옵니다.

한참동안 말소리 없이 서로를 바라보기만 하던 당신과 의문의 남자는 누가 먼저라고 할 것 없이 서로 고개를 꾸벅 기울이며 인사를 끝마칩니다.

다른 이들은 잘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상대에게서 기묘할 정도로 익숙한 동질감을 느낍니다.

 

C : 그래, 굳이 쓸데없는 말을 할 필요는 없지. 나는.. 지금은 그냥 헤루인의 카즈윈이라고 불러. 안내를 시작할게.


 

 

 

 

 

 

 

 

 

 

안내라는 말에 당신이 고개를 갸웃거리자 화면속의 남자가 당신을 가리키며 짧게 이야기합니다.

 

C : 뒤.

 

 

카즈윈이 가리킨 방향에 핸드폰 뒷면에 세겨진 방패보양과 똑같은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문 옆에 인식을 위한 센서가 붙어있는 것으로 보아서 이 핸드폰이 문을 열 수 있는 열쇠인 것 같습니다.

 

당신이 문에 핸드폰을 가져다대자 경쾌한 도어락 해제음과 함께 문이 열렸습니다.

 

이제, 방을 나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동선택지)

(다음페이지나 새 창을 띄우는 링크선택지입니다.)

 

☞문을 나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