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_Open_Ocean@tabletopaudio.com
당신은 문득 부둣가에 있던 주황색 집을 떠올렸습니다.
당신이 기억하기로 당신이 처음 섬에 도착했을때에는 불이 꺼져 있었지만
당신이 촌장을 따라 섬을 올라가던 중 섬을 둘러보았을 때, 그 집에는 환한 푸른색 조명이 밝혀져 있었습니다.
당신은 그 집에 누군가가 산다는 소문을 들은적은 없지만
불이 켜져 있었으니 누군가 살고 있지 않을까, 하고 막연하게 추측합니다.
당신은 일면식도 없는 그 집을 떠올리고는 일단 생각이 났으니 찾아가보기로 결정합니다.
어쩌면 그 집에서 다른사람들과는 또 다른 이야기를 들을수 있을지 모릅니다.
당신은 부지런히 길을 걸어 부둣가로 내려왔습니다.
파란색 지붕의 집터를 지나 주황색 집으로 다가가자 뭐라 이름붙이기 힘든 복잡한 악취가 풍겨져 나옵니다.
대문은 오랫동안 손보지 않았는지 살짝 비틀려져 있습니다.
대문 틈 사이로 안쪽을 살펴 볼 수 있을 것같습니다.
당신은 문을 두드리기전 일단 안쪽을 살피기 위해 대문의 틈 근처를 기웃거립니다.
대문 안쪽으로 마당 가득 쌓인 쓰레기더미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발디딜 틈 없이 꽉 들어찬 쓰레기는 각종 생활쓰레기봉지부터 커다란 자재용 쓰레기까지 다양한 쓰레기들이 모아져 있습니다.
쓰레기들은 모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지만 양이 양이다보니 그 자체로도 냄새를 풍기고 있는 모양입니다.
당신은 문을 두드리며 안에 사람이 없는지를 묻고 있습니다.
두어번 두드린후 귀를 기울여보지만 안에서 사람의 인기척이 들리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한참을 서성이던 도중 당신은 대문에 붙은 작은 종이를 발견했습니다.
쓰레기 수거일 : 매달 두번째, 네번째 Beltane (대형 쓰레기는 매달 마지막 Imbolic에만 싣고 나갑니다.)
(추신 : 기상악화로 배가 연기되었을 경우 쓰레기 수거도 그 다음주로 연기.)
당신은 이 집의 주인이 지금은 없거나 혹은 두번째, 네번째 Beltane에만 돌아오는 것은 아닐까 추측합니다.
오늘은 마지막 Imbolic이 아니기 떄문에 집주인은 돌아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